센조 주얼리 부쉐론 쎄뻥 목걸이 S 모티브 가격 화이트골드 예물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은진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이름으로 검색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6-06-23 03:23본문
안녕하세요쎄뻥 보헴 M 모티브와 S 모티브 포스팅인데 생각해보니귀걸이. 반지. 목걸이 까지 전부 포스팅했네요쎄뻥 보헴 컬렉션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게 목걸이 일꺼에요목걸이는 M 모티브와 S 모티브가 가장 선호도가 높습니다제가 봤을때도 두 모델이 데일리용으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요공홈 이미지 입니다물방울 모양의 모티브에 다이아몬드가 셋팅되어있는데착용하시면 훨씬 더 예뻐요개인적으로는 S 모티브 보다 M 모티브가 더 예쁜거 같습니다크기가 큰만큼 가격도.....ㅎㅎㅎ제가 사진을 못 찍는게 아니고밝기를 최대한 어둡게하지 않으면 너무 반짝여서 사진이 안나와요 제가 사진을 못 찍는게 아니고 반짝임을 사진으로 담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실제로 보시면 다이아몬드가 하나하나가 반짝이는게 아니고 물방울이 반짝인다는 느낌이에요사진으로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 보시다보니까 크기를 가늠하시기가 힘드실거에요1 센티가 조금 넘는 사이즈입니다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참 좋은 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특히 가로 세로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서 예뻐요사진으로는 아무래도 크기를 잘 모르실거 같아서위에서부터 XS, S, M 사이즈 입니다XS 사이즈는 모티브가 조금 작다고 느끼실수있습니다그래서 S, M 모티브가 가장 많이 팔리는거 같아요목걸이 중간에 길이조절 고리가 있어서 조금 짧게 착용하시면느낌이 또 완전히 달라져서 연출하시기 편하실거에요팬던트 뒷면이에요 벌집형으로 되어있고 검은색으로 된 부분은각인이 있는 부분이고 벌집모양이 조금 틀립니다 뒷면이 금속면으로 되어있으면 착용했을때 금속면이 피부에 붙어서끈쩍인다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 벌집모양이라서 피부와 붙어있는 면이 거의 없기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 때문에 전혀 그런 느낌을 못 느끼실 거에요그리고 생각보다 모티브가 두껍지 않고 얇아요뒷면이 평평해서 착용하고 있을때도 모티브가 정면으로 잘 자리잡고 있습니다뒷면이 유선형이면 착용했을때 모티브가 오른쪽 이나 왼쪽으로 기울여져 있기에 보기가 나쁩니다뒷장식 부분에는 물방울 모양의 참이 달려있습니다 왜 뒷쪽에 참이 달려있을까 하시는분들도 많이 있을실텐데뒷부분의 참이 엄청 세련된 느낌을 줄 수있는데의외로 뒷모습이 예쁩니다 본인 스스로는 자기 뒷모습을 못 보시겠지만 남이 볼때의 모습은 뒷쪽에도 목걸이를 한것 처럼 보입니다목걸이 중간고리에 장식을 채우면 뒷모습에서는 Y형 네크리스를 한듯한 모습입니다 이태리 체인을 사용하는데 다미아니 벨 에포크 체인과 거의 똑같습니다 하지만 두께가 틀려요모티브 크기에 따라서 체인두께도 달라집니다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 다미아니 벨 에포크에 들어가는것보다 M 모티브에 들어가는 체인이 더 두꺼워요두껍다고해도 아주 미세한 차이긴 한데 생각보다 그 미세한차이 때문에느낌이 달라집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벨 에포크가 라지모델이 모티브가 훨신 크기 때문에M 모티브에 들어가는 체인이 더 얇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두껍다는게 신기했습니다다만 체인 두께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다는거 알려드리겠습니다지금 벨 에포크도 디자인이 조금 변화가 있습니다 신형으로 바뀐지 몇년 안됐는데 이번에 디자인이 살짝 바꿨더라구요보이는곳이 아니고 거의 안보이는곳인데 그건 다음 벨 에포크 포스팅할때 설명하겠습니다S 모티브는 고리가 없이 팬던트 모양입니다고리가 없어서 더 깔끔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에요작은걸 선호하시는 분들한테 안성맞춤인 모델입니다 가격도 M 모티브의 절반정도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 되는 가격이라서 가격적인 메리트도 분명히 있고요S 모티브도 사이즈가사진으로는 감이 안오실거 같아서 S 모티브 사이즈 입니다S 모티브는 1센티가 약간 안나오는데 M 모티브랑은 차이가 크게 느껴집니다S 모티브는 고리가 없는 팬던트 형이라서 M 모티브 모델과는 다른 목걸이처럼 느껴져요그리고 항상 고객님들께 안내를 해드리는데 저런 형태의 체인은 절대로 꺽이면 안됩니다 꺽이는 순간 AS가 불가능하고교체를 하는 방법밖에 없기 때문에 가급적 주무실때는 벗어놓으시라고 안내를 해드립니다 물론 착용하고 주무셔도 꺽이는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꺽이는 순간상당한 AS 비용이 발생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S 모티브 뒷면입니다가린부분이 각인이 들어가 있는 부분이에요 S 모티브와 M 모티브는 뒷면의 각인 부분이 다릅니다 M 모티브와는 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부쉐론 쎄뻥 S모티브 목걸이 제작후기 다르게 체인이 관통하는 방식이에요생각보다 체인이 두껍기 때문에 골드비즈부분까지 파여져 있습니다 당연히S 모티브에도 참이 달려있습니다참 크기도 M 모티브보다 작습니다굳이 참까지 크기가 작아 질 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어차피 뒷에서 보는건데 조금 큰게 더 잘 보일거같은데 그냥 똑같은 크기로 만들지....무슨 이유가 있겠죠?? 근데 웃긴건 또 M 모티브와 S 모티브 체인의 두께는 똑같습니다 ㅡㅡ;;저는 당연히 S 모티브가 체인도 얇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체인은 또 같은 사이즈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직접 보지않은 이상 추측을 하면 안된다는거에요제가 만든것도 아니고 국내에서 제작되는것도 아니라서 항상AS 할때도 조심조심하게 됩니다 더 궁금하신점이나 문의점있으신분들은편하게 연락주세요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